주문
- 좌측의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상품사진과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상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에 담기」를 클릭하세요.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확인되었다면 「주문하기」를 클릭하세요.
-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서 작성 페이지가 나옵니다.
-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작성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주문 완료 후에, 고객님이 주문한 상품이 분명하게 주문되었는지, 재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끔 발생하는 미확인 입금자를 줄이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입금자가 다른 경우에는 주문할 때, 요망 사항란에 반드시 기입해 주세요.

입금

배송
배송 방법은 택배 입니다. 상품의 배송비는 구매금액 30,000원 이상의 경우에 무료 입니다. 상품은, 결제 및 입금 확인된 날로부터 2일~ 5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발송이 완료되면 주문현황 조회 시 “출하완료”가 표시됩니다. 배송 기한이 지났음에도 “출하대기”또는 “출하완료”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주문 및 입금에 원인이 있는 것이므로 게시판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입금자 확인을 할 수 없으면 상품의 배송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반품
물품에 하자가 있을시 배송비는 판매자의 부담이며, 고객 사유의 반품 교환의 경우, 물품에 문제가 없는 교환이나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이 됩니다. 환불의 유예기간은 7일이므로 유의하여 주세요. 반품된 상품의 대금은, 고객의 계좌에 환불 처리됩니다. 상품의 포장를 개봉하거나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없어졌을 경우, 그리고 반품 유예기간이 지나 상품 가치가 떨어진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 또는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입금확인
저희 쇼핑몰에서는, 은행 입금의 경우는 입금 내용과 주문 내용을 조합해, 일치하는 경우만 상품을 출하합니다. 입금 조회 후 드물게 입금은 완료되었지만 구입한 고객이 발견되지 않는 미확인 입금자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몰이 확인 작업은 실시합니다만, 최종적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와 같이 미확인 입금자 리스트를 공개해 입금자를 찾습니다. 확인을 할 수 없는 입금 내역이 발생한 경우, 해당되는 고객님께서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10-2675-1082)에 연락해주세요. 즉시 확인하여 배송처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지보수
상품에 이상 및 반품을 할 때는 우선 상담 후 처리해 주세요. 고객 상담 및 주문 안내, 주문에 관한 불편한 점이나 불평이 있으시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